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201회 안성시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개회식

안성시의회사무과


일  시 : 2022년 06월 08일(수) 오전 09시 59분  개식


   제201회 안성시의회(임시회) 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 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 회 사
   1. 폐   식
사회 : 의사팀장 이광경 

(09시59분 개식)

○의사팀장 이광경  지금부터 제201회 안성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단상에 있는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동기립 )
국기에 대하여 경례!
      ( 녹음반주 )
바로! 
이어서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반주에 맞추어 1절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 애국가 제창 )
다음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 묵념! 
      ( 녹음반주 )
바로!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 일동착석 )
이어서 신원주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신원주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김보라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언론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제201회 임시회를 맞이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열린 의회 바른 의정의 슬로건으로 출발한 제7대 안성시의회의 여정도 이제 의미 있게 마무리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4년 전 이 자리에서 의원선서를 하며 안성시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수많은 고민과 희망을 품은 채 지역의 현안을 찾고 시민과 소통하고자 동분서주했던 모습들이 스쳐 지나갑니다. 우리 안성시의회는 수많은 일들을 동료 의원 여러분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기도 하였고 상반된 이견 속에 얼굴을 붉히며 언쟁을 벌일 때도 있었습니다.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돌이켜보면 이 모두는 열정적인 의정활동의 과정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오늘부터 3일간 진행되는 임시회에서는 조례안을 포함한 총 24건의 안건을 처리하게 됩니다. 제7대 의회가 내실 있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집행기관 공무원 여러분께서도 이번 임시회가 순조롭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와 집중호우에 대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안전은 재차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시설물 등 안전점검과 철저한 예방대책으로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의장으로서 맡은 바 직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배려와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성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서로의 삶을 이해하고 존중할 때 같이 존중받는 세상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내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보는 오늘이 되시길 권해 봅니다. 안성시의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과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면서 개회사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이광경  이상으로 제201회 안성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마치고 신원주 의장님 주재로 본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10시06분 폐식)


안성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