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37회 안성군의회(정기회)

의회산업위원회회의록

제8호

안성군의회사무과


1994년 12월 10일(토) 오전 10시 05분 개의


  1. 의사일정
  2. 1. '93회계년도일반및특별회계결산승인안

  1. 부의된안건
  2. 1. '93회계년도일반및특별회계결산승인안

(10시00분 개의)

○위원장 서강원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8차 산업위원회를 회의 개의를 선포합니다.
  여러 위원님들 연일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어제까지는 '95년도 일반및특별회계세입세출예산안과 지방공기업회계인 '95년도 수도사업특별회계세입세출예산안, '95년도공영개발사업특별회계세입세출예산안에 대한 설명청취를 마쳤습니다.
  오늘은 결산안심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 '93회계년도일반및특별회계결산승인안 

(10시06분)

○위원장 서강원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93 회계년도일반및특별회계결산승인안을 상정합니다. 재무과장님 나오셔서 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산 안은 지난 11월 26일 제2차 본회의시 제안설명을 들은 바 있으므로 간단하게 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무과장 오효근   소관사항 설명 - 2차 본회의 회의록 별지 참조
○위원장 서강원   수고하셨습니다. 질의하실 사항 있으십니까?
○위원 홍승조   잉여금이 많다는 것은 예산편성을 잘못했다는 얘기 아닙니까?
○재무과장 오효근   세입이 초과해서 들어온 사항도 있고 기타 사업의이월, 명시이월, 사고이월이 주로 많고 순수세계잉여금이 172억인데 특별회계에서 양여금 사업이라든가 하는 것이 전혀 집행이 되지 않아서 그렇고 일반회계 72억은 많은 것이 아닙니다.
○위원장 서강원   결산안에 대해서는 지난 8월 4일부터 8월 23일까지 20일간에 걸쳐 박상순 내무위원장님을 비롯한 3명의 결산검사 위원이 결산검사를 통해서 장부검사 등 세밀한 검사가 있었기 때문에 결산검사시 지적된 사항의 시정내용과 집행의 합리적인 측면을 중심으로 토론하신 다음 승인여부를 심사토록 하려고 했는데 이미 재무과장님께서 설명을 자세히 해 주셔서 질의가 없으신 것으로 하겠습니다. 재무과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재무과장 오효근   감사합니다.
○위원장 서강원   '93회계년도결산검사결과 11건의 권고사항에 대하여 집행부의 조치계획이 상세히 보고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별다른 문제점이 없으므로 다른 의견이 없으시면 '93회계년도일반및특별회계결산승인안에 대하여 원안대로 의결코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 없으시므로 '93 회계년도일반및특별회계결산승인안은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오늘은 이만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일요일인 관계로 휴회를 하고 모레 즉 12월 12일 오전 10시에 개의하여 조례안 심사와 예산안에 대한 축조심의 및 계수조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제8차 산업위원회 회의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15분 산회)


안성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